전체 75
#서비스문의
카드사의 일반가맹점이 아닌 대표가맹점의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카드로 결제 받고자 하는 자를 대신하여 카드거래를 대행하고 카드사로부터 매출대금을 입금 받아 카드사 구분없이 일일단위로 취합하여 판매자의 계좌로 직접 정산입금하는 결제대행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PG(Payment Gateway, 결제대행업체)라고 합니다.


카드조회기능을 갖춘 단말기 보급 및 개발과 보안툴을 탑재한 결제승인통신을 위한 어플의 개발 및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서비스를 제공하고 , 셀러들의 판매대행 및 중개업무를 하고 있으므로, 자금정산업무는 관여하고 있지 않으며,


카드대금 정산업무는 대표가맹점인 결제대행업체가 카드사로부터 카드대금을 입금받아, 당사를 경유하지 않고 직접 셀러(상점)의 인증된 은행계좌에 직접 입금해 드리고 있어 셀러들은 판매대금 지급을 안전하게 보장받게 됩니다.
#이용한도 및 증권
1회승인한도는 기본적으로 사업자등록번호가 없는 일반개인은 50만원사업자 150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1회승인한도를 초과하는 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보증보험을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1. 셀러 보증보험 가입대상

- 사업자 150만원 이상 고객 및 일반 개인 50만원 초과(1회승인한도)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넥스페이가 지정한 서울 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증권을 발급 받아주셔야 합니다.

- 넥스페이는 소액의 수수료에 기반한 수익발생구조이며, 셀러의 거래사고 발생시에 거액손실을 입게 되는 리스크가 있으므로
러로부터 물품이나 서비스의 구매자(최종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안전장치 확보 차원에서 보증보험을 받고 있습니다.
보증보험은 현금담보와 비교시에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보험기간(1년)동안 마음놓고 PG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거래사고”라 함은 신용카드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물품 및 서비스 미제공, 물품 및 서비스대금 미결제(도난ㆍ분실 신용카드, 신용카드 위ㆍ변조, 거래부인 포함), 반품, 대금환급, 손해배상 의무 발생 등 물품 및 서비스의 구매과정에서 발생하는 일체의 문제 발생을 말한다.

2. 셀러 보증보험 승인한도별 보증보험증권 발급액
구분 면제 (기본한도) 500만원 700만원 1,000만원 2,000만원 3,000만원 5,000만원
1회 승인한도 사업자 - 150만원
일반개인 -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월 승인한도 1,000만원 1,500만원 2,000만원 3,000만원
* 거래건당 동일거래를 변칙적으로 쪼개기하는 경우에도 모두 합산하여 판정합니다.
* 3백만원초과(1회승인한도)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업종심사, 취급품목, 담보제공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본사(RM팀) 심사가 필요합니다.
* 상기표는 본사 정책에 따라 임의 설정하여 운영되거나 별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증서 발급문의 : 서울보증보험 신논현지점 호산애대리점 대표 이혜자 전화 02-540-1524, 540-1529 팩스02-540-1527   (https://www.sgic.co.kr/)
#서비스문의
PG계약의 경우, 취소처리는 원칙적으로 앱상에서 취소하실 원거래를 선택하고,
최초에 사용했던 실물카드를 리딩시켜서 카드승인 결제 익일 자정(00:00)까지만 가능합니다.
익일이후 카드결제 취소는 허용되지 않으며, 이후에는 넥스페이 어플에서 취소처리는 불가하시고,
셀러분과 신용카드 회원(소비자 또는 구매자)와 협의하시어 반품 받으시고 환불하는 방법으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어플리케이션
환경설정 > 폰트 사이즈가 클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나며, 폰트 사이즈를 보통 또는 작게 설정하면 해결됩니다.
#어플리케이션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와이파이를 LTE나 3G로 변경해 주시고,
핸드폰 기종을 변경하신 후인 경우 앱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등록을 제대로 하였는지 먼저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서비스문의
넥스페이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앱에 설치하고,
최초에 부여된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눌러 정상 로그인이 된 후에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필요시 환경설정에서 가지고 계신 단말기 종류를 선택하여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한번 설치하신 후에는, 어플을 강제삭제하고 다시 하기 전까지는 매번 실행할 때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묻지 않습니다.

만약 ID와 비밀번호을 잊어버리신 경우,

넥스페이 앱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실행하면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면
생년월일(Ex.801030)과 성명을 입력하고 조회하기를 누르시면
상호 아이디(DA****0000)와 비밀번호가 나오는데
아이디는 신청자본인이 늘 알고 있는 익숙한 번호라 충분히 유추가 가능합니다.

이렇게도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으시다면,
1:1 오픈채팅을 통하여,
성명과 생년월일등을 먼저 알려주시면,
추가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문자전송하여 드립니다.
#어플리케이션
개통후 시험적으로 승인절차를 테스트 해 보시는 경우, 임의의 금액으로 가능합니다.
단, 승인절차 후 취소절차를 생략하시면 추후 카드사로부터 테스트 결제금액이 청구됩니다.
#서비스문의
스마트 폰 뿐 만 아니라 테블릿에서도 가능하며, 오히려 하루에 결제건수가 많은 셀러분들께서는 화면이 큰 테블릿을 이용하여 결제하시면 더 큰 화면으로 편리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테블릿은 데이터(LTE 또는3G) 통신이 지원되어야 합니다.
#어플리케이션


최초 개통 후 받게되는 단말기박스에 구체적인 설치방법이 담긴 매뉴얼이 제공되며, 어플 내에서도 이용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부적인 사용자 매뉴얼은 대리점에 요청하시거나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59dda85be521a.jpg

59dda85c222ac.jpg

59dda85c3d5b0.jpg

59dda85c58ccb.jpg

59dda85c7e7fe.jpg

59dda85ca6562.jpg

59dda85cccd08.jpg

59dda85ce4f48.jpg

59dda85d09673.jpg

59dda85d26638.jpg





#서비스문의
어플에서 수기입력 방식으로 SMS 결제, 홈쇼핑결제와 유사한 ARS(전화승인)결제, QR결제 및 대면 결제 및 비대면결제가 가능합니다.
#어플리케이션
신용카드매출전표나 현금영수증 츨력은 카드결제를 진행 절차에서 서명을 하면 결제승인이 이뤄진 최종 단계에 구현되어 있으며,
2가지 방법(전자영수증 발송기능과 종이영수증 출력기능)으로 제공됩니다.
1. 전자영수증 발송기능으로, 카드소지자(소비자)로부터 핸드폰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불러 받아 입력하거나 직접 소비자에게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게 하여,  SMS전송이나 메일전송을 하시면 카드소지자(소비자)가 영수증 그림 첨부파일 형태로 받아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2. 종이영수증 출력기능으로, 당사가 공급하는 휴대용프린터기를 이용하시면 즉석에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단, 블루투스프린터와 소모품인 롤페이퍼는 별도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 카드사에 SMS서비스 신청을 따로하신 카드사용자(소비자)의 경우에는, 넥스페이 승인이 됨과 동시에, 카드소지자의 핸드폰으로 즉시 SMS로 간단한 승인내역이 서비스가 되는 경우도 있어, 별도의 영수증을 요구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결제진행중에 Wi-Fi는 보안설정 문제로 인해 통신망에 원활히 연결되지 못하거나
신호강도에 따라 와이파이 스폿을 자동선국하는 경우도 있으며,
결제승인데이터를 주고 받는 과정에 통신환경 불안정으로 인해 유실 데이터 발생 가능성이 없지 않으므로,
승인 어플을 실행하시기전에 반드시 Wi-Fi는 끄시고, LTE나 3G환경하에 넥스페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것을 권고 드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