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75
#어플리케이션
환경설정 > 폰트 사이즈가 클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나며, 폰트 사이즈를 보통 또는 작게 설정하면 해결됩니다.
#어플리케이션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와이파이를 LTE나 3G로 변경해 주시고,
핸드폰 기종을 변경하신 후인 경우 앱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등록을 제대로 하였는지 먼저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개통후 시험적으로 승인절차를 테스트 해 보시는 경우, 임의의 금액으로 가능합니다.
단, 승인절차 후 취소절차를 생략하시면 추후 카드사로부터 테스트 결제금액이 청구됩니다.
#어플리케이션


최초 개통 후 받게되는 단말기박스에 구체적인 설치방법이 담긴 매뉴얼이 제공되며, 어플 내에서도 이용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부적인 사용자 매뉴얼은 대리점에 요청하시거나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59dda85be521a.jpg

59dda85c222ac.jpg

59dda85c3d5b0.jpg

59dda85c58ccb.jpg

59dda85c7e7fe.jpg

59dda85ca6562.jpg

59dda85cccd08.jpg

59dda85ce4f48.jpg

59dda85d09673.jpg

59dda85d26638.jpg





#어플리케이션
신용카드매출전표나 현금영수증 츨력은 카드결제를 진행 절차에서 서명을 하면 결제승인이 이뤄진 최종 단계에 구현되어 있으며,
2가지 방법(전자영수증 발송기능과 종이영수증 출력기능)으로 제공됩니다.
1. 전자영수증 발송기능으로, 카드소지자(소비자)로부터 핸드폰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불러 받아 입력하거나 직접 소비자에게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게 하여,  SMS전송이나 메일전송을 하시면 카드소지자(소비자)가 영수증 그림 첨부파일 형태로 받아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2. 종이영수증 출력기능으로, 당사가 공급하는 휴대용프린터기를 이용하시면 즉석에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단, 블루투스프린터와 소모품인 롤페이퍼는 별도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 카드사에 SMS서비스 신청을 따로하신 카드사용자(소비자)의 경우에는, 넥스페이 승인이 됨과 동시에, 카드소지자의 핸드폰으로 즉시 SMS로 간단한 승인내역이 서비스가 되는 경우도 있어, 별도의 영수증을 요구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결제진행중에 Wi-Fi는 보안설정 문제로 인해 통신망에 원활히 연결되지 못하거나
신호강도에 따라 와이파이 스폿을 자동선국하는 경우도 있으며,
결제승인데이터를 주고 받는 과정에 통신환경 불안정으로 인해 유실 데이터 발생 가능성이 없지 않으므로,
승인 어플을 실행하시기전에 반드시 Wi-Fi는 끄시고, LTE나 3G환경하에 넥스페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것을 권고 드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