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75
#카드리더기
안녕하세요.
미페이 입니다.
무선 단말기 사용 중 개시거래 설정이 풀려서 "대표가맹점 수신 요망" 문구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기에서 설정이 풀려서 그렇습니다.
다시 설정해 주시면 바로 카드결제 가능하십니다 :)
넥스페이 관리자페이지 - 관리자 로그인 -셀러 아이디 조회 및 선택 - 무선 단말기 관리번호 확인하여, 단말기에서 설정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 대처 방법은 단말기마다 상이하니, 아래 단말기별 대처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DKB950
1..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2.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3.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5.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900
1.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2.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3.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6.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350
1.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IP: 222.106.99.134 – HOST PORT: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 입력번호(1XXXXXX)
2. 오프라인 PG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8.오프라인PG – 상품코드사용 1.NO
3.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4.대표가맹점
※ DKB350 단말기와 DKB300 단말기는 설정 방법이 동일합니다.
미페이 입니다.
무선 단말기 사용 중 개시거래 설정이 풀려서 "대표가맹점 수신 요망" 문구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기에서 설정이 풀려서 그렇습니다.
다시 설정해 주시면 바로 카드결제 가능하십니다 :)
넥스페이 관리자페이지 - 관리자 로그인 -셀러 아이디 조회 및 선택 - 무선 단말기 관리번호 확인하여, 단말기에서 설정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 대처 방법은 단말기마다 상이하니, 아래 단말기별 대처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DKB950
1..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2.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3.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5.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900
1.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2.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3.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6.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350
1.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IP: 222.106.99.134 – HOST PORT: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 입력번호(1XXXXXX)
2. 오프라인 PG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8.오프라인PG – 상품코드사용 1.NO
3.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4.대표가맹점
※ DKB350 단말기와 DKB300 단말기는 설정 방법이 동일합니다.
#카드리더기
안녕하세요.
미페이 입니다.
무선 단말기 사용 셀러에서 종종 개시거래 설정이 풀려서 "미등록 가맹점" 문구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서 당황스러운 경우가 있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넥스페이 관리자페이지 - 관리자 로그인 -셀러 아이디 조회 및 선택 - 무선 단말기 관리번호 확인하여, 단말기에서 설정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 대처 방법은 단말기마다 상이하니, 아래 단말기별 대처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DKB950
1. DKB950 공장 초기화
특수버튼 → 2.관리 → 비밀번호 [4658] 입력 → 4.메모리초기화 → 4.공장초기화
2. 특수버튼 - 관리 - 비밀번호 [6820] 입력 - 2.OTA개통
3.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4.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5.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5.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900
1. DKB900 공장 초기화
특수버튼 → 2.관리 → 비밀번호 [4648] 입력 → 2.단말기초기화 → 1.공장초기화 → 공장초기화 하시겠습니까? 2. YES 입력
2. DKB900 OTA개통방법(개통번호 다운방법)
특수버튼 - 2.관리 - 비밀번호 [6820] 입력 - 1.OTA개통
3.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4.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5.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6.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350
1. DKB350 공장 초기화
특수 → 2.관리 → 비밀번호 [0803] 입력 4.설정초기화 → 2.시스템초기화 →설정값을 초기화 하시겠습니까? 2. YES 입력
2.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IP: 222.106.99.134 – HOST PORT: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 입력번호(1XXXXXX)
3. 오프라인 PG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8.오프라인PG – 상품코드사용 1.NO
4.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4.대표가맹점
※ DKB350 단말기와 DKB300 단말기는 설정 방법이 동일합니다.
미페이 입니다.
무선 단말기 사용 셀러에서 종종 개시거래 설정이 풀려서 "미등록 가맹점" 문구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서 당황스러운 경우가 있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넥스페이 관리자페이지 - 관리자 로그인 -셀러 아이디 조회 및 선택 - 무선 단말기 관리번호 확인하여, 단말기에서 설정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 대처 방법은 단말기마다 상이하니, 아래 단말기별 대처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DKB950
1. DKB950 공장 초기화
특수버튼 → 2.관리 → 비밀번호 [4658] 입력 → 4.메모리초기화 → 4.공장초기화
2. 특수버튼 - 관리 - 비밀번호 [6820] 입력 - 2.OTA개통
3.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4.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5.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5.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900
1. DKB900 공장 초기화
특수버튼 → 2.관리 → 비밀번호 [4648] 입력 → 2.단말기초기화 → 1.공장초기화 → 공장초기화 하시겠습니까? 2. YES 입력
2. DKB900 OTA개통방법(개통번호 다운방법)
특수버튼 - 2.관리 - 비밀번호 [6820] 입력 - 1.OTA개통
3.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4.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5.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6.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350
1. DKB350 공장 초기화
특수 → 2.관리 → 비밀번호 [0803] 입력 4.설정초기화 → 2.시스템초기화 →설정값을 초기화 하시겠습니까? 2. YES 입력
2.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IP: 222.106.99.134 – HOST PORT: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 입력번호(1XXXXXX)
3. 오프라인 PG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8.오프라인PG – 상품코드사용 1.NO
4.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4.대표가맹점
※ DKB350 단말기와 DKB300 단말기는 설정 방법이 동일합니다.
#카드리더기
안녕하세요.
미페이 입니다.
보안키, 유효기간 만료 키 갱신요망 해당 문구는 단말기 자체에서 보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는 내용을 안내하는 문구 입니다.
대처 방법은 단말기마다 상이하니, 아래 단말기별 대처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DKB900, DKB950
(예시)
★ 보안 키 다운 방법 : 위 예시 화면이 나오면, 2.YES -> 입력 버튼 누르시고 카드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2. DKB300,DKB350
(예시)
★ 보안 키 다운 방법 : 특수버튼 → 4.TMS → 1. 보안키 다운로드 후 카드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미페이 입니다.
보안키, 유효기간 만료 키 갱신요망 해당 문구는 단말기 자체에서 보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는 내용을 안내하는 문구 입니다.
대처 방법은 단말기마다 상이하니, 아래 단말기별 대처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DKB900, DKB950
(예시)
★ 보안 키 다운 방법 : 위 예시 화면이 나오면, 2.YES -> 입력 버튼 누르시고 카드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2. DKB300,DKB350
(예시)
★ 보안 키 다운 방법 : 특수버튼 → 4.TMS → 1. 보안키 다운로드 후 카드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카드리더기
App을 설치하시고, 넥스페이에서 계좌인증한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핸드폰 마다 동일하게 입력하시면 하나의 셀러가 여러대의 단말기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다만, 단말기 1대당 월정액의 기본요금 3,300원은 추가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카드대금은 아이디 명의자의 결제계좌로 집금시켜 드립니다.
따라서, 여러 명의 활동 직원을 두시고 사업을 하시는 경우에, 여러 단말기를 통하여 소비자로부터 카드결제를 받으시더라도 카드대금 결제는 PG서비스 신청인인 계좌인증된 명의자 1인의 은행계좌로 통합집금됩니다. 이렇게 되면, 지방 또는 원격지에 근무특성을 가진 업종의 경우에도 판매대금을 안전하게 관리하실 수 있게 됩니다. 다만, 아이디별로만 구분하고 있기 때문에, 영업직원별로 얼마를 카드결제승인했는지는 알 수 없는 단점이 있으므로, 영업직원별로 따로 실적을 집계하고 조회하셔야 한다면, "영업1팀 01" "영업1팀 02" "영업1팀 03"......과 같은 식으로 신청인은 1인으로 하셔서 결제계좌는 집금되는 효과를 달성하시고, 대신에 계좌인증 아이디(ID)는 활동직원별로 따로 따로 부여받고 카드결제승인하시면 집금은 한꺼번에 1인으로 집계되는 효과도 얻으시고, 활동직원별로 결제승인금액도 개별적으로 조회하거나 관리하실 수 있으니, 이러한 점을 잘 고려하셔서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명의 활동 직원을 두시고 사업을 하시는 경우에, 여러 단말기를 통하여 소비자로부터 카드결제를 받으시더라도 카드대금 결제는 PG서비스 신청인인 계좌인증된 명의자 1인의 은행계좌로 통합집금됩니다. 이렇게 되면, 지방 또는 원격지에 근무특성을 가진 업종의 경우에도 판매대금을 안전하게 관리하실 수 있게 됩니다. 다만, 아이디별로만 구분하고 있기 때문에, 영업직원별로 얼마를 카드결제승인했는지는 알 수 없는 단점이 있으므로, 영업직원별로 따로 실적을 집계하고 조회하셔야 한다면, "영업1팀 01" "영업1팀 02" "영업1팀 03"......과 같은 식으로 신청인은 1인으로 하셔서 결제계좌는 집금되는 효과를 달성하시고, 대신에 계좌인증 아이디(ID)는 활동직원별로 따로 따로 부여받고 카드결제승인하시면 집금은 한꺼번에 1인으로 집계되는 효과도 얻으시고, 활동직원별로 결제승인금액도 개별적으로 조회하거나 관리하실 수 있으니, 이러한 점을 잘 고려하셔서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