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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문의
카드사의 일반가맹점이 아닌 대표가맹점의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카드로 결제 받고자 하는 자를 대신하여 카드거래를 대행하고 카드사로부터 매출대금을 입금 받아 카드사 구분없이 일일단위로 취합하여 판매자의 계좌로 직접 정산입금하는 결제대행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PG(Payment Gateway, 결제대행업체)라고 합니다.


카드조회기능을 갖춘 단말기 보급 및 개발과 보안툴을 탑재한 결제승인통신을 위한 어플의 개발 및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서비스를 제공하고 , 셀러들의 판매대행 및 중개업무를 하고 있으므로, 자금정산업무는 관여하고 있지 않으며,


카드대금 정산업무는 대표가맹점인 결제대행업체가 카드사로부터 카드대금을 입금받아, 당사를 경유하지 않고 직접 셀러(상점)의 인증된 은행계좌에 직접 입금해 드리고 있어 셀러들은 판매대금 지급을 안전하게 보장받게 됩니다.
#이용한도 및 증권
1회승인한도는 기본적으로 사업자등록번호가 없는 일반개인은 50만원사업자 150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1회승인한도를 초과하는 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보증보험을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1. 셀러 보증보험 가입대상

- 사업자 150만원 이상 고객 및 일반 개인 50만원 초과(1회승인한도)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넥스페이가 지정한 서울 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증권을 발급 받아주셔야 합니다.

- 넥스페이는 소액의 수수료에 기반한 수익발생구조이며, 셀러의 거래사고 발생시에 거액손실을 입게 되는 리스크가 있으므로
러로부터 물품이나 서비스의 구매자(최종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안전장치 확보 차원에서 보증보험을 받고 있습니다.
보증보험은 현금담보와 비교시에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보험기간(1년)동안 마음놓고 PG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거래사고”라 함은 신용카드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물품 및 서비스 미제공, 물품 및 서비스대금 미결제(도난ㆍ분실 신용카드, 신용카드 위ㆍ변조, 거래부인 포함), 반품, 대금환급, 손해배상 의무 발생 등 물품 및 서비스의 구매과정에서 발생하는 일체의 문제 발생을 말한다.

2. 셀러 보증보험 승인한도별 보증보험증권 발급액
구분 면제 (기본한도) 500만원 700만원 1,000만원 2,000만원 3,000만원 5,000만원
1회 승인한도 사업자 - 150만원
일반개인 -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월 승인한도 1,000만원 1,500만원 2,000만원 3,000만원
* 거래건당 동일거래를 변칙적으로 쪼개기하는 경우에도 모두 합산하여 판정합니다.
* 3백만원초과(1회승인한도)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업종심사, 취급품목, 담보제공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본사(RM팀) 심사가 필요합니다.
* 상기표는 본사 정책에 따라 임의 설정하여 운영되거나 별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증서 발급문의 : 서울보증보험 신논현지점 호산애대리점 대표 이혜자 전화 02-540-1524, 540-1529 팩스02-540-1527   (https://www.sgic.co.kr/)
#카드리더기
안녕하세요.

미페이 입니다.

무선 단말기 사용 중  개시거래 설정이 풀려서 "대표가맹점 수신 요망" 문구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기에서 설정이 풀려서 그렇습니다.

다시 설정해 주시면 바로 카드결제 가능하십니다 :)

넥스페이 관리자페이지 -  관리자 로그인 -셀러 아이디 조회 및 선택 - 무선 단말기 관리번호 확인하여,  단말기에서 설정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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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처 방법은 단말기마다 상이하니, 아래 단말기별 대처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DKB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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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2.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3.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5.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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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2.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3.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6.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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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IP: 222.106.99.134 – HOST PORT: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 입력번호(1XXXXXX) 

2. 오프라인 PG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8.오프라인PG – 상품코드사용 1.NO

3.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4.대표가맹점

※ DKB350 단말기와 DKB300 단말기는 설정 방법이 동일합니다.
#카드리더기
안녕하세요.

미페이 입니다.

무선 단말기 사용 셀러에서 종종 개시거래 설정이 풀려서 "미등록 가맹점" 문구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서  당황스러운 경우가 있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넥스페이 관리자페이지 -  관리자 로그인 -셀러 아이디 조회 및 선택 - 무선 단말기 관리번호 확인하여,  단말기에서 설정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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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처 방법은 단말기마다 상이하니, 아래 단말기별 대처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DKB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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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KB950 공장 초기화

특수버튼 → 2.관리 → 비밀번호 [4658] 입력 → 4.메모리초기화 → 4.공장초기화

2. 특수버튼 - 관리 - 비밀번호 [6820] 입력 - 2.OTA개통

3.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4.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5.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5.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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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KB900 공장 초기화

특수버튼 → 2.관리 → 비밀번호 [4648] 입력 → 2.단말기초기화 → 1.공장초기화 → 공장초기화 하시겠습니까? 2. YES 입력

2. DKB900 OTA개통방법(개통번호 다운방법)

특수버튼 - 2.관리 - 비밀번호 [6820] 입력 - 1.OTA개통

3.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 IP : 222.106.099.134 - PORT :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번호 입력(1XXXXXX) - 지역번호 무시 입력

(000버튼 누르면 .점 생성)

4. 단말기 구분 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6.오프PG 단말기 입력 - 상품코드 사용 Yes or No 뜨면 1.NO입력

5.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6.대표가맹점정보 수신

● DKB350

1. DKB350 공장 초기화b06ad9062b2b4.jpg

특수 → 2.관리 → 비밀번호 [0803] 입력  4.설정초기화 → 2.시스템초기화 →설정값을 초기화 하시겠습니까? 2. YES 입력

2. 개시거래

특수 – 3.개시  – 개시IP: 222.106.99.134 – HOST PORT: 10071 – 넥스페이 사업자번호(8908800546) – 단말기 입력번호(1XXXXXX) 

3. 오프라인 PG설정

특수 – 1.사용 – 1.메뉴기능 – 1.단말기구분 – 8.오프라인PG – 상품코드사용 1.NO

4. TMS(대표가맹점정보 수신)

특수 – 4.TMS – 4.대표가맹점

※ DKB350 단말기와 DKB300 단말기는 설정 방법이 동일합니다.
#카드리더기
안녕하세요.

미페이 입니다.

보안키, 유효기간 만료 키 갱신요망 해당 문구는 단말기 자체에서 보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는 내용을 안내하는 문구 입니다.

대처 방법은 단말기마다 상이하니, 아래 단말기별 대처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DKB900, DKB950

880da893beedd.png(예시)

★ 보안 키 다운 방법 : 위 예시 화면이 나오면, 2.YES -> 입력 버튼 누르시고 카드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2. DKB300,DKB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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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 보안 키 다운 방법 : 특수버튼 → 4.TMS → 1. 보안키 다운로드 후 카드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세금/부가세
[질문]

VAN과는 달리 PG결제의 경우 카드결제만 가능하고, 현금영수증 발급은 금감원과 PG사에서 금지하고 있어 하면 안되지 않나요?

[답변]

우선 넥스페이의 경우 금감원과 PG사로부터 현금영수증 발급관련 위 내용을 포함 어떠한 규제를 받은 일이 없습니다.

또한 현금영수증 발급은 PG사와 금감원이 아닌 국세청 소관인데 이에 대한 국세청의 입장은 넥스페이(수탁자)와 같은 판매대행업체가

앱과 관리자페이지 등 전자적 시스템을 갖추어 셀러(위탁자)별로 매출액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을 구분 관리하는 경우에 한하여

수탁자 명의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PG결제를 통한 판매대행을 하더라도 현금영수증 발급은 당연히 가능하며, 이에 더해 판매대행업체의 명의로 발급을 해도

무관하다는 내용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위 내용과 유사한 국세청 질의답변 내용이 있어 첨부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판매대행업체가 현금영수증을 발급해도 가능한지의 여부에 대한 국세청 질의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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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부가세
소비자상대로 국세청에서 지정한 현금영수증발행의무대상업종(소득세법 시행령 별표3의3, 아래 도표 참조)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넥스페이오프PG카드가맹서비스에 가입하는 것과 별개로 국세청에 현금영수증가맹점에 따로 가입하셔야만 가입하지 않은 기간에 발생된 수입금액의 1%의 가산세 부담을 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세청상담센터 ARS를 이용하시면 현금영수증가맹점에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즉시 ARS로도 현금영수증발급이 가능합니다.

[넥스페이앱에서 발급하는 현금영수증 vs. 국세청ARS로 발행하는 현금영수증]

1) 판매자입장에서 차이점 :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아간 소비자(구매자)가 사업자일 경우 홈택스로 부가가치세신고시에  조회버튼을 누르면 매입세액공제에 필요한 금액이 바로 조회를 할 수가 있는 반면, 넥스페이 앱에서 현금영수증발급을 하는 경우에는 수동으로 금액을 입력하여야 하는 실무적인 방법만 다릅니다.

2) 구매자입장에서 차이점 :  소비자가 근로소득자 연말정산소득공제용에서 신용카드등 소득공제를 받는 것과 부가가치세신고시 판매자(셀러)가 일반과세자인 경우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경우에는 차이가 없으나, 판매자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와 같이 신용카드소득공제외에 교육비공제(취학전아동 학원비와 교복구입비등)을 중복으로 적용받아야 하는 경우라면, 넥스페이앱으로 결제한 경우에는 신용카드소득공제만 적용되고,교육비까지 중복으로 결제를 받기 위해서는 국세청ARS로 현금영수증 발급하셔야만 판매자가 국세청에 등록한 현금영수증가맹점과 연결되어 교육비공제까지 받을 수가 있게 됩니다.

[국세청ARS로 현금영수증 가맹점에 가입하는 방법안내]

세미래콜센터(전화 126)ARS를 이용하여 현금영수증 가맹점에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126 ⇒ 1번 홈택스상담 ⇒ 1번 현금영수증 ⇒ 2번 상담센터 연결 ⇒ 1번 한국어 ⇒ 4번 가맹점 현금영수증발급서비스 ⇒ 사업자번호(10자리) ⇒ 1번 비밀번호 설정 ⇒ 대표자 주민번호(13자리) ⇒ 비밀번호(4자리) ⇒ 1번 가맹점 가입

[국세청ARS로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안내]

☎126 ⇒ 1번 홈택스상담 ⇒ 1번 현금영수증 ⇒ 2번 상담센터 연결 ⇒1번 한국어 ⇒ 4번 가맹점 현금영수증발급서비스 ⇒ 사업자번호(10자리) ⇒ 가입할 때 지정한 비밀번호(4자리) + # ⇒ 1번 현금영수증발급 ⇒ # 빠른말서비스 ⇒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줄 "고객님의 휴대폰번호" + # ⇒ 거래금액 "발행영수증 금액"(부가세반드시포함) + # ⇒ 1번 소득공제용 혹은 2번 지출증빙용 ⇒ 내용이 맞으면 1번 틀리면 2번 ⇒ (음성안내 : 금일 XXX원 승인번호 XXXXXXXX 신분확인수단 XXXXXXXXXXXX 지출증빙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었습니다. 발급내역은 익일조회가능합니다)

[국세청ARS로 현금영수증 취소 방법안내]

☎126 ⇒ 1번 홈택스상담 ⇒ 1번 현금영수증 ⇒ 2번 상담센터 연결 ⇒1번 한국어 ⇒ 4번 가맹점 현금영수증발급서비스 ⇒ 사업자번호(10자리) ⇒ 가입할 때 지정한 비밀번호(4자리) + # ⇒ 2번 현금영수증발급취소 ⇒ 취소사유사유선택(1번 거래취소 2번 오류발급 3번 기타) ⇒ 거래일자(6자리 2019년6월13일 경우 190613) ⇒ 승인번호가 알파벳으로 시작될 경우 1번 숫자로 시작될 경우 2번 선택 ⇒ 원거래 승인번호 입력 ⇒ 거래금액 누르고 # ⇒ 발급내역은 익일조회 가능 또는 다음 단계에서 팩스신청하면 팩스로 전송받을 수 있음

[국세청 현금영수증가맹점 가입의무 불이행시 제제]

-관련규정 : 소득세법 제81조 제11항, 법인세법 제76조 제12항

-가산세 = 가입하지 아니한 기간의 소비자상대업종수입금액 X 1%

* 수입금액 = 해당 과세기간의 수입금액 X 미가입기간 / 365일(윤년366일)

단,계산서 및 세금계산서 발급금액 등은 가산세 대상 수입금액에서 제외(2019.1.1.개정시행)

** 미가입기간 = 가입기간 다음 날부터 가입일 전날

-추계과세시 단순경비율 적용 배제, 창업중소기업 세액 감면 및 중소기업 특별세액감면 배제

<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업종:소득세법 시행령 별표 3의 3 >
사업서비스업 변호사업, 공인회계사업, 세무사업, 변리사업, 건축사업, 법무사업, 심판변론인업, 경영지도사업, 기술지도사업, 감정평가사업, 손해사정인업, 통관업, 기술사업, 측량사업, 공인노무사업, 행정사업
보건업 종합병원, 일반병원, 치과병원, 한방병원, 요양병원, 일반의원(일반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일반외과, 정형외과, 신경과, 정신건강의학과, 피부과, 비뇨기과, 안과, 이비인후과, 산부인과, 방사선과 및 성형외과), 기타의원(마취통증의학과, 결핵과, 가정의학과, 재활의학과 등 달리 분류되지 아니한 병과), 치과의원, 한의원, 수의업
숙박 및 음식점업 일반유흥 주점업(「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제8호다목에 따른 단란주점영업을 포함한다), 무도유흥 주점업, 일반 및 생활 숙박시설 운영업, 출장음식 서비스업,기숙사 및 고시원 운영업(고시원 운영업에 한정한다), 숙박공유업
교육 서비스업 일반 교습 학원, 예술 학원, 외국어학원 및 기타 교습학원, 운전학원, 태권도 및 무술교육기관, 기타 스포츠 교육기관, 기타 교육지원 서비스업, 청소년 수련시설 운영업(교육목적용으로 한정한다), 기타 기술 및 직업훈련학원, 컴퓨터학원, 기타 교육기관
그 밖의 업종 가전제품 소매업, 골프장 운영업, 골프연습장 운영업, 장례식장 및 장의관련 서비스업, 예식장업, 부동산 중개 및 대리업, 부동산 투자 자문업, 산후조리원, 시계 및 귀금속 소매업, 피부미용업, 손·발톱 관리 미용업 등 기타 미용업, 비만관리센터 등 기타 신체관리 서비스업, 마사지업(발마사지업 및 스포츠 마시지업으로 한정한다), 실내건축 및 건축마무리 공사업(도배업만 영위하는 경우는 제외한다), 인물사진 및 행사용 영상 촬영업, 결혼 상담 및 준비서비스업, 의류 임대업, 의약품 및 의료용품 소매업, 포장이사 운송업, 자동차 부품 및 내장품 판매업, 자동차 종합 수리업, 자동차 전문 수리업, 전세버스 운송업, 가구 소매업, 전기용품 및 조명장치 소매업, 의료용 기구 소매업, 페인트·창호 및 기타 건설자재 소매업, 주방용품 및 가정용 유리·요업 제품 소매업, 안경 및 렌즈 소매업, 운동 및 경기용품 소매업, 예술품 및 골동품 소매업, 중고자동차 소매업 및 중개업, 악기 소매업, 자전거 및 기타 운송장비 소매업, 체력단련시설 운영업, 묘지분양 및 관리업, 장의차량 운영업, 독서실 운영업, 두발 미용업, 철물 및 난방용구 소매업, 신발 소매업, 애완용 동물 및 관련용품 소매업, 의복 소매업, 컴퓨터 및 주변장치, 소프트웨어 소매업, 통신기기 소매업, 건강 보조식품 소매업, 자동차 세차업, 벽지·마루덮개 및 장판류 소매업, 공구 소매업, 가방 및 기타 가죽제품 소매업, 중고 가구 소매업, 사진기 및 사진용품 소매업, 모터사이클 수리업, 가전제품 수리업, 가정용 직물제품 소매업, 가죽·가방 및 신발 수리업, 게임용구·인형 및 장난감 소매업, 구두류 제조업, 남자용 겉옷 제조업, 여자용 겉옷 제조업, 모터사이클 및 부품 소매업(부품 판매업으로 한정), 시계·귀금속 및 악기 수리업, 운송장비용 주유소 운영업, 의복 및 기타 가정용 직물제품 수리업, 중고 가전제품 및 통신장비 소매업
통신판매업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업종의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하는
경우에 한정)
전자상거래 소매업, 전자상거래 소매 중개업, 기타 통신 판매업
* 업종은 한국표준산업분류를 따르며, 밑줄친 업종은 ’23.1.1. 거래분부터 발급의무 시행
#세금/부가세
2007.1.1.이후 신고분부터 이면확인 없이 부가가치세 매입세액공제가 가능합니다.

사업과 관련하여 매입한 금액에 대하여 신용카드 등으로 결제한 경우, 세금계산서의 수취없이 신용카드매출전표 등에 의하여 매입세액으로 공제가 가능하며, 여신전문금융업법에 따른 신용카드매출전표(결제대행업체를 통한 거래 포함)로서, 넥스페이에서 발행되는 신용카드매출전표는 부가가치세법 제46조 제3항에 의하여 발행되었으며, 같은 법 제38조 제1항 또는 제63조 제3항에 따라 매입세액으로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부가가치세법상 모든 신용카드매출전표에 대해서 매입세액공제가 가능한 것은 아닌 것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넥스페이에서 발행되는 신용카드매출전표 맨 윗단에는 재화나 용역을 실제로 판매한 자(셀러)에 대하여 상호,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주소가 기입되어 있는데 그 적힌 사업자등록번호를 국세청 홈택스>사업자상태>사업자등록번호로 조회 또는 주민등록번호로 조회를 선택하고 신용카드매출전표에 맨 윗단에 있는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란에 입력하고 조회하기를 했을 때 나오는 메시지가, "사업자등록상태조회가 부가가치세 일반과세자 입니다"라고 표시되는 것이어야 매입세액공제가 가능합니다. "사업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라거나, "부가가치세 간이과세자입니다"라고 표시되면 매입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매출전표의 맨 윗단의 사업자등록번호란에 사업자등록번호가 없이 공란(000-00-000000)로 표시되어 경우는 판매자(셀러)가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무등록 비사업자(개인판매자)이므로 국세청 사업자등록상태 조회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부가가치세 매입세액공제가 불가합니다.
#카드리더기
App을 설치하시고, 넥스페이에서 계좌인증한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핸드폰 마다 동일하게 입력하시면 하나의 셀러가 여러대의 단말기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다만, 단말기 1대당 월정액의 기본요금 3,300원은 추가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카드대금은 아이디 명의자의 결제계좌로 집금시켜 드립니다.
따라서, 여러 명의 활동 직원을 두시고 사업을 하시는 경우에, 여러 단말기를 통하여 소비자로부터 카드결제를 받으시더라도 카드대금 결제는 PG서비스 신청인인 계좌인증된 명의자 1인의 은행계좌로 통합집금됩니다. 이렇게 되면, 지방 또는 원격지에 근무특성을 가진 업종의 경우에도 판매대금을 안전하게 관리하실 수 있게 됩니다. 다만, 아이디별로만 구분하고 있기 때문에, 영업직원별로 얼마를 카드결제승인했는지는 알 수 없는 단점이 있으므로, 영업직원별로 따로 실적을 집계하고 조회하셔야 한다면, "영업1팀 01" "영업1팀 02" "영업1팀 03"......과 같은 식으로 신청인은 1인으로 하셔서 결제계좌는 집금되는 효과를 달성하시고, 대신에 계좌인증 아이디(ID)는 활동직원별로 따로 따로 부여받고 카드결제승인하시면 집금은 한꺼번에 1인으로 집계되는 효과도 얻으시고, 활동직원별로 결제승인금액도 개별적으로 조회하거나 관리하실 수 있으니, 이러한 점을 잘 고려하셔서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서비스문의
신용카드를 취소할 경우에, 부분 취소 기능은 지원되지 않으며, 취소를 하려면 원거래 취소후 재승인 받는 방식만을 지원합니다. 또한, 원거래 취소의 경우에도 당일 거래분만 가능하며, 당일 거래 이후의 거래에 대해서 취소를 하는 경우에는,

정산 입금전 거래인 경우, 넥스페이 앱 > 취소.환불 >카드취소 조회를 누르셔서 취소처리가 가능하며,

정산 입금 후 거래인 경우에는 넥스페이 앱 > 취소.환불 >카드취소 조회를 누르고 취소신청을 한 후에 넥스페이로 다시 입금하셔야 할 계좌번호와 금액을 안내대로 하면넥스페이에서 결제대행업체를 경유하여 카드사 취소신청을 하게 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넥스페이 앱  > 정보변경 > 가맹점정보조회 및 변경을 통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담당자나 본사로 전화를 하여, 상담직원으로부터 간단한 본인확인절차를 거쳐서 상점 정보(상호, 대표자, 핸드폰, 주소)에 정정 절차에 대해 안내를 받으시고 수정하시면 되며, 수정 즉시 실시간으로 앱에서 수정여부가 확인됩니다.
#서비스문의
원칙적으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중, 체크카드인 경우 할부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에 체크카드임에도 할부거래를 선택했을 경우, 카드리딩후 결제금액입력 단계까지는 진행되지만 서명단계에서 에러메시지가 나타나면서 더 이상의 승인절차가 진행되지 않으니, 할부를 원하시면 체크카드가 아닌 신용카드로 홈버튼을 누르시고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여 주십시오.